Sushi Gen (스시겐): 엘에이 리틀 토쿄 일식 맛집

킴킴이와 저는 스시겐 오픈전 부터 줄을 서기 시작했어요. 주변 다른 음식점들은 손님한명 안보이는데 이 곳만 유난히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진짜 맛집을 잘 찾아왔구나 하고 뿌듯하긴 했는데.. 30분전 부터 줄을 섰기 떄문에.. 기다리는 동안 셀카만 엄청 찍었어요…. 괜찮은 사진 몇장.. (너무 많이 찍어서.. 간추린게 이거…)

엘에이 맛집 스시젠 기다리기 엘에이 맛집 스시젠 기다리기 C360_2015-05-05-23-06-19-602 엘에이 맛집 스시젠 기다리기 엘에이 맛집 스시젠 기다리기 엘에이 맛집 스시젠 기다리기

아무튼 이렇게 30분은을 기다리고 겨우겨우 자리에 앉아서 사시미로 배를 채우기로 했어요!

1430890895223

여기 혹시 오시게 된다면 꼭 스시바에 앉으세요. 스시맨이 직접 바로 주는 스시가 엄청 맛있어 보였어요. 스시는 온도에 정말 민감하기 때문에 스시가 만들어지고 나서 손님 식탁에 까지 가는 시간에 따라 맛의 차이가 느껴질 정도라고 하네요. 저희는 사시미 딜럭스와 사시미 디너를 시켰어요! 아 생강추가! ginger를 시키려면 $1.5 를 더 추가해야해요. 이런 곳은 저렴한 뷔페말고 처음이었는데… 생강 받아보고 왜 돈을 받는지 알겠더라구요.. 홈메이드에다가 양도 정말 많았어요. 다 먹진 못했지만…
1430890904831 진짜 푸짐해 보이죠? 저희 둘 대식가가 이걸 먹고 배가 찰까… 했지만 천천히 음미하며 먹으니깐 나중엔 정말 배가 부르더라구요. 자세한 음식 후기는 바로 밑으로 내리시면 되요!

1430890906133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네요.. 사시미 딜럭스와 사시미 디너에 나오는 회들은 종류가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지만 딜럭스가 좀더 프리미엄 사시미가 들어있고 양이 좀 더 많아요. 퀄리티는 똑같구요. 위 사진에 보시는 것중에 저는 레드튜나와 방어 (Hamachi/Yellow Tail)이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어요. 생선회 질이 너무 좋았어요. 방어회는 특유의 버건디 색깔을 띄고 있고 반짝반짝 윤기나는 살점도 통통하고 너무 맛있었네요. Deluxe Sashimi ($35)

질 좋은거 다 보이시죠?! 뭐 하나 맛없는게 없었던 것 같아요. Ika (Squid/오징어)회도 너무 맛있었어요. 쫀득 쫀득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살몬 그릴 한것도 담백하고 overcooked 되지 않아 안이 촉촉하고 달짝지근하게 잘 먹었네요.
Sashimi Dinner ($26)

이 접시는 사시미 디너에 메인으로 나온 회인데요. 거의 대부분이 비슷하나 하마치가 빠진게 제일 큰 차이점 이에요. 대신 사시미 디너에는 튀김요리, 일본식된장국, 수노모노, 밥 한공기가 함께 나오니 식사로 하시기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가격도 양과 질면에서 절대 비싸지 않은 것 같아요.Assorted tempura! 각종 튀김종류가 들어 있는데 새우 2, Zucchini, 고구마, 당근이 들어있었어요. 왠지 튀김종류는 매일 신선도에 따라 다르게 변할 것 같아요. You need to pay around $1 ~ $2 for ginger. 이것이 제가 말한 $1.5 주고 받은 생강. 양 정말 많죠?…. 이렇게 많이 필요는 없었는데…Lovely Dinner

정말 맛있는 저녁 이었어요. 오프닝 전에 안가시면 웨잇타임이 어마어마 할꺼에요. 예약도 일주일 전에 하라고 되어있던데 꼭 전화해보시고 확인하시구 가세요! 가격, 질, 양, 서비스, 프레젠테이션 모두 하나 모자란게 없었어요 ^^

장점:

+ 정말 맛있고 신선한 회

+ Authentic한 스시를 맛볼수 있음

+ 가격도 질에 비해 너무 저렴함

단점:

– 웨잇타임이 길다는 것

– 화장실 레노베이션이 필요할 것 같음

평가:

음식 4.5/5.0

분위기 3.5/5.0

서비스 3.5/5.0

가격 $$

스시 겐 웹사이트

주소 422 East 2nd Street, Los Angeles, CA 90012

전화번호 213-617-0552

영업시간

Monday – Friday (Lunch) 11:15 am – 2 pm

Monday – Friday (Dinner) 5:30 pm – 9:30 pm

Saturday (Dinner Only) 5 pm – 9:30 pm

Sunday CLOSED

답글 남기기

